본문 바로가기
호주생활정보/제품리뷰

호주감기약 : 초기 감기 잡기 좋은 삼부콜 Sambucol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6. 27.

한창 겨울인 호주. 날씨가 쌀쌀하면서 감기도 정말 많이 돌고있어요. 

사실 감기는 초기에 잡는게 중요한데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죠 ㅜㅜ 호주에서는 GP를 한번 보는것도 사실 메디케어가 있지 않다면 꽤 큰 금액이니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목아플때 Betadine Sore Throat, 혹은 Strepsils, 코막힐때는 Sudafed, 감기가 좀더 심하다면 푹 잘때 먹는 Lemsip이나 Codral Cold & Flu 등이 있는데 호주에 오래 지내며 겪어본 바로는

  • 아주 약간 감기기운이 도는 느낌이 난다.
  • 두통이 있는듯 한데? 했을때 열을 재보니 미열이 있다.
  • 살짝 컨디션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위 증상들이 나타날 때 그 순간 바로 이 삼부콜을 드세요. 극 초기에 면역력 폭탄으로 초기 감기 도와주는 제품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삼부콜 정량에 맞춰 드시고 바로 뉴로펜 혹은 파나돌. 그리고 따뜻한 물 마시고 푹 쉬기. 3일동안 꾸준히 드셔주는게 좋아요

 

 

만약 초기에 잡는거 실패했다. 몸이 쑤시고 아프다 하면 Codral Cold & Flu 먹으면서 시간맞춰 뉴로펜 파나돌 드시면 약 일주일정도 갈거구요. 기침이 많이 난다, 열이 잘 안떨어진다. 좀 심한 느낌이 든다하면 무조건 GP가야합니다. 다른 약들 약국에서 사면서 시간낭비 돈낭비할게 아니라 항생제를 써야 할거예요. 앓아서 낫지 마시고 항생제로 좀더 편하게 나으시도록... 저희집같은 경우도 심한 감기는 확실히 항생제 바로 처방받아 쓰니 정말 빨리 떨어지더라구요. 

 

암튼 결론은 극 초기에 바로 삼부콜 복용! 아예 아무 증상 없다 정도는 아니라도 정말 가볍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블랙엘더베리 추출물을 바탕으로 하는거라 달달하니 맛있기도 해요. 항산화성분과 항바이러스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 천연성분 감기약이라 더욱 좋구요. 

 

 

타국에서 워홀 혹은 학업 및 영주권 준비하며 힘들일 많은데 아프기까지하면 넘 서럽잖아요 ㅜㅜ 모두들 몸 잘 챙기면서 호주생활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