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세일정보/울월스·콜스주간세일

7월 3일 (수) - 7월 9일 (화) : 호주 워홀 울월스 호주 콜스 장보기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7. 3.

이번주 울월스 콜스 세일정보입니다! 이번주는 울월스가 아주 큰 세일들을 하네요. 

메인입니다.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크리미한 Dairy Farmer 요거트 할인이구요. 아침 간단하게 드시는 분들 (호주식으로....) 을 위한 퀵오트, 그리고 현대인의 필수품 물티슈도 하프입니다. 마리네이드한 케밥꼬치도 맛나요! 

커너서 아이스크림 딱 투게더 맛이죠. 하프할때 하나씩 쟁여둘만하구요

파닉스!!!!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한두달정도만 딱 맛볼 수 있는 귤이구요. 보통 울월스에만 들어오더라구요

큼직한데 껍질얇고 과즙 풍부하고 달콤하니 딱 맛나요!!!! 지금 드세요. 저는 보통 한번 장볼때 20개씩 쟁이는거같네요

과자들 하프구요

Cobs 팝콘도 맛나죠. 저 초코 뿌려진거 이렇게 겨울 추울때 드세요...ㅋㅋㅋ 여름엔 녹아서 난리나요. 그리고 미니오레오도 팬트리 필수품목입니다. 

후르트링 매니아 계신가요...ㅋㅋ 좀 많이 달긴하지만 후르트링 넘 맛나죠. 갠적으로 요거트에 올려먹긷ㅎ 넘 좋았어요. 그리고 건강과자 베지칩도 하프!

그레이비소스도 스테이크먹을때 필수죠. 따끈하게 데워 뿌려드세

하프제품들. 아비노나 뉴트로지나 등등 기호에 맞게 골라보세요

늘 세일하지만 한번 더 언급해주구요

영양제들. 가격은 케미스트웨어하우스랑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용량도 잘 봐야하는게 약 갯수가 다른 경우도 많아요

딸기 가격이 조금씩 저렴해지고 있네요. 하루빨리 2불대로 내려가길 바라며... 

일반 식빵 샌드위치가 지겹다면 가끔 TipTop Thins 로 싸드세요. 은근 부드럽고 포만감 느껴져요

가격은 좀 있지만 넘 맛나는 누디 주스. 그리고 저 블랙라벨의 오리지날 주스는 좀 시긴 한데 그래도 맛나용

버블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냉동실에 꼭 쟁여놓을 버블미 아이스크림!

DELI 칩스는 냉동칩스중 젤 맛나죠. 그리고 비비고 냉동김밥도 나왔군요!! 

호주에서 육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베이비 토들러 섹션. 본즈 원지는 할인하면 늘 10불 초반대인거같아요. 그리고 워터와입스 저건 진짜 잘 세일 안하는데 하프네요?!

호주 국민브랜드 QV. 아토피있는 조카들에게 선물해주기 넘 좋은 QV 젠틀워시입니다

치약들도 할인인데 저 그란츠 치약 잘 할인 안하거든요. 호주에서 선물로도 많이 쟁겨가는 브랜드니 40% 할때 사두셨다가 한국 귀국시 좀 쟁여가도 좋을듯해요

한국 조카들 선물로도 정말 좋은 잭앤질치약. 아마 최대가 40%일거예요 (50%는 본적이 없는....) 지금 사두시고 1-3세정도 조카들에게 선물해주세요 ㅎ 

센소다인은 워낙에 유명하니. 이건 늘 40%까지 할인하구요

입안 따끔할정도고 강력한 리스테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청소용으로 사용해야할거같은 강력한 살균력이죠....... 할인할때 사두시구요

저 에코스토어 버블바쓰 진짜 좋아요! 꼭 아이들용이 아니라 욕조에서 거품목욕하고싶은분들 저거 욕조에 뿌리고 샤워기 물 겁나세게틀어두고 물 계속 저어주면 거품 보글보글한 바쓰 즐기실수 있어요. 

향 넘나좋은 세타필베이비도 40% 입니다. 이것도 40%할인이 맥스예요. 갠적으론 주황색보다 저 기본 하늘색 향이 젤 좋았어요

물티슈야 말모... 짱짱하고 도톰하고 질좋은 하기스 구입하세요. 굳이 한국에서 물티슈 쟁여올필요 없는듯요

그리고 호주에서 육아하시는 분들. 팬티기저귀는 하기스가 괜찮은듯하고 일반 일자형 기저귀는 저 울월스 리틀원 울트라드라이가 젤 가성비 좋으니 꼭 써보세요! 

콜스는 그냥 무난.. 한 편이예요

늘 세일하는 제품들이고 하기스도 이번에 하프는 아니네요

요건 꼭 사둘만하죠! 빨간색 Pop Corners 저거 젤 맛있어요! 쟁이세요! 5봉지 10봉지 쟁이세요! 

엔비사과도 맛나니 장바구니에 넣구요

플라이바이스 포인트 은근 쏠쏠하게 모아요! 요것도 신청하세요 ㅎ 

아노츠 초코 스카치핑거는 롱블랙이랑 함께하면 꿀맛... 먹다보면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라는 ㅠㅠ 

콜스에서만 판매하는 Wild Tides 참치. 저는 이 참치가 담백해서 젤 좋더라구요. 어떤 참치건 스프링워터는 좀 비리구요. 올리브오일에 든걸로 드세요! 

세타필이 울월스에서는 9.40이였는데 콜스에서는 9불이예요! 콜스가 쪼금 더 싸네요

 

이번주도 모두들 해피쇼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