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세일정보/울월스·콜스주간세일

6월 19일 (수) - 6월 25일 (화) : 호주 워홀 울월스 호주 콜스 장보기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6. 18.

호주 울월스 콜스 주간세일입니다!

울월스 메인. 호주에서 몰티저스는 꼭 먹어봐야죠! 바삭한 초코볼로 한번 뜯으면 멈출수 없다는게 단점 ㅠㅠ 개인적으로 돼지 덩어리고기(?)들은 알디가 젤 고기냄새 안났던거같아요.

깁스랜드 요거트 맛나죠! 수킨 전제품 하프입니다. 기본 스킨으로 쓰기 좋은 미스트도 쟁여놔야할때예요! ㅎ

다이제, 도리토스, 그레인웨입스 이런건 더이상 언급안해도 워낙에 유명템이라.. 저 vlolet crumble 이나 미니라이스케이트 안드셔보신분들 트라이해보세요 정도?

뉴트로지나 수분크림. 워터젤은 언제나 인기있는 제품이죠. 예전엔 하프가가 최저 14.5정도였는데 이젠 그정도로 떨어지진 않네요

앞서 말했던 몰티져스도 한번 더 나왔고 당충전용 오레오, 고급진미트파이까지 할인입니다

핫케이크에 필수인 메이플시럽 약간 세일하구요. 리코타치즈도 은근 샐러드 만들어먹기 좋아요. 특히 손님왔을때 추천! 

울월스에만 판매하는 Amorette 만다린. 한국귤과 비슷하니 맛난데 여러 울월스에서 구입해봤지만 울월스마다 맛이 좀 다르긴 하더라구요. 사이즈 큰것들은 중간 심지가 약간 마른것도 있어서 ㅜ 좀 작고 말랑한걸로 골라서 구입하세요! 

얼마전 양송이 키로에 12정도까지 봤는데 9.9면 양호하네요. 완전 싱싱한 양송이로 양송이 간장피클 만들어먹어도 넘나 맛나요! 

따끈한 백숙 먹을때가 되었죠. 날 추울때 Macro 홀치킨으로 백숙 혹은 삼계탕해서 부추나 쪽파 잔뜩넣어 먹으면 꿀맛! 삼계탕재료는 한인마트에 가끔 곰팡이나 벌레가....... 환불하기 번거로워 그냥 넘어간적도 몇번 있었어요. 가끔 중국마트 약재들 구입해서 넣어먹기도 한답니다. 

슬로우쿡 종류들 전체 20% 할인하니 이번기회에 안드셔보신것들 드셔보세요! 

저 Dairy Farmers 우유 하프! 바나나우유가 완전 한국 빙그레 뚱바느낌이니 꼭 드셔보세요. 하프까지는 잘 안하는데 간만에 하는군요 ㅎㅎ 그리고 버터는 제입맛에 저 웨스턴스타가 젤 맞더라구요. 토스트에 웨스턴스타 주황색 스프레드해서 꿀 올려먹어도 맛나구요

깁스랜드 요거트는 그냥도 맛있지만 저 꺾어먹는 요거트 넘 맛나요 ㅎㅎ 

변비에 좋은 푸룬주스 할인! 

파스타소스야 무난하게 늘 사둘만하구요. 올리브오일 요즘 하프까진 잘 없고 40%가 맥스인거같아요 ㅜ 

위에 메이플시럽이 할인하는걸 보고 미리 알 수 있었던 팬케이크 할인. 하프까진 아니지만 꽤 큰 할인이구요. 꼬북칩도 40% 할인입니다. 큰 사이즈라 한인마트보다 훨 싸요! 호주 친구들, 아이들 꼬북칩 콘스프맛 맛보고 깜놀...ㅋㅋㅋㅋㅋ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감기가 유행인 요즘, 여러 약들이 필요하겠지만 그 중 저 삼부콜은 정말정말 유용해요. 앗 약간 머리가 아픈거같은데? 몸이 아주 살짝 으슬한듯한데? 감기가 올랑말랑 지금 뭔가 시작이 될 것 같은데? 하면 바로 드세요. 감기 초기에 잡아주는 제품이예요

콜스. 메인에 포터하우스 나름 먹을만한 스테리크죠. 두명이서 먹기 쪼꼼 아쉬운 양일수 있지만 사이드 든든하게 해서 먹음 좋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호주 네스카페 인스턴트팩 입맛에 약간 밍밍한듯해 즐겨먹진 않는데 좋아하는분들은 드시기도 하더라구요. 

 

늘 하는 과자들 할인. 저 와플과자는 크림치즈+견과류+꿀 섞어 찍어먹으면 와인안주로 최고인거같아요

한국에 조카 선물로는 뭐다? 저 네이쳐스웨이 초코볼이 최고죠. 유산균초코볼이라 건강에 좋은 간식거리? 비타민들 저렇게 젤리형, 구미타입으로도 있으니 챙겨드세요

브라보사과 얼마전엔 6불대까지 가더니 이번에 4.90으로 좀 내렸네요. 핑크레이디는 4계절 내내 먹는데 브라보사과는 요맘때만 나오는듯요. 브라보, 모디, 엔비사과 구입하시면 어지간하면 실패안하실거예요. 사과관련해서는 호주 사과 총정리 포스팅 을 참고해주세요

은근 델리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리고 저렇게 프리레인지 홀치킨 할인할때 먹어줘야죠 ㅎㅎ 

몸에좋은 머핀. 다크초콜렛과 라즈베리가 들어간 머핀입니다. 이번에 콜스에 새로나온제품들이 많네요 ㅎㅎ 저는 라즈베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패스....하지만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일단 뭐 헬시스타레이팅이 5니 ㅎㅎ 

과자할인들. 새로운 맛들이 꽤 많이 나왔구요

이것도 새로 출시된 과자! 과자계의 전원일기 아노츠에서 나온 과자네요. 포즈 따라한 느낌이 좀 강한 느낌인데 맛이 궁금해지는 과자네요. 일단 맛이 상상되는 과자네요 ㅎ 

하이볼 만들때 좋은 코디얼. 하프할때 사두면 꽤 오래먹어요

한동안 엄청 먹었던 La Espanola 올리브오일. 이것도 큰 할인은 아니만 요즘 올리브오일은 반값을 안하니깐 ㅜㅜ 

호불호가 갈리는 콘스프 하프. 그리고 저 마스터푸트 케찹과 바베큐소스 둘다 인기많구요. 바베큐소스는 굴소스, 간장, 요리당과 함께 섞어 데리야끼 느낌으로도 먹을수 있어요

찐 인도맛의 커리 (개인적으론 잘 맞지 않았지만...) 그리고 스팸도 할인입니다. 

콜스키친에서 또 할인하네요. 간단하게 저녁 때우고 + 다음날 아침 혹은 도시락까지 가능한 양! 

갈릭브레드도 하프! 치즈 살짝 얹어먹으면 더더더 맛나요 ㅎㅎ 그리고 빅브레끼 집에서 만들어먹을때 저 할루미치즈 같이 구워주면 센스만점! 모두들 이번주도 해피쇼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