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세일정보/울월스·콜스주간세일

5월 22일 (수) - 5월 28일 (화) : 호주 워홀 울월스 호주 콜스 장보기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5. 23.

이번주 호주 울월스 콜스 세일정보입니다

울월스 메인. 가끔 저녁으로 먹기 괜찮은 립이 $10으로 세일중이네요.

닭가슴살은 벌크로 사두고 소분해서 냉동 후 드시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기본 샐러드로 양상추,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오이, 파프리카 등 2-3일치 미리 프렙해두고  먹기 전 위에 계란삶은거나 닭가슴살 구워서 드레싱뿌리면 간단하고 건강한 한끼 완성이죠!

잉글리쉬머핀+베이컨+수란 조합 넘 좋아요! 건강한 빵이기도 하고 엄청 포만감있답니다

인기있는 마늘빵 하프네요!

영양제야 워낙 많아 뭘 사야할지모르겠지만 라이프스페이스는 몇 년째 먹고있는 제품이예요! 가격은 울리나 콜스 하프가 젤 저렴한듯요

호주워홀왔다고 밥 대충 챙겨드시지마시구.. 야채도 많이 드세요! 감자야 활용할곳이 넘나 많고, 적양파는 샐러드에, 브로콜리니는 굴소스볶음에, 당근은 채썰어 가득 볶아 당근김밥.. 아주 건강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호주에선 원래 코스트코 제외하곤 요구르트가 엄청 비싼편인데 하프하니 훨 저렴하네요! 요구르트 하프는 거의 없는데 대박이네요

난도스 한창 먹었었던 ㅎㅎ 페리페리치킨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구요. 큐피 마요네즈도 냉장고에 꼭 있어야하는 아이템이죠. 그리고 스팸은 예전처럼 반값안하니 세일할때마다 사두도록 합시다.. 요리법이 가장 다양해서 한국인들 필수 비상식량인듯해요

울월스 오가닉 브랜드 macro는 믿고 먹을수 있는 제품들이죠. 헬시스타레이팅도 높으니 과자 드실때 요런거 트라이해보세용

날 쌀쌀해질때 퐁듀 땡기신다면 캐드버리 멜트초콜렛 추천! 곧 딸기도 철이 될 테니 같이 먹음 넘 맛나요. 예전에 미니 통듀기계 하나 사서 쉐어생들 다같이 온갖 과일들, 마시멜로우들 찍어먹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맥주안주로 좋은 프리모 살라미, 달달하게 먹기좋은 누텔라 비스켓도 다 세일중입니다

 

폰으로 조절할수있는 LED전구들입니다. 저희도 무드등같은건 다 폰으로 조절하는거 쓰는데 은근 편리하더라구요. 하프중이니 필요하신분들 사용하셔요

콜스 메인. 포크레스트같은 덩어리 사실 한국인들은 저렇게 로스트해서 먹진 않죠. 수육도 많이 해드시던데 저같은경우는 껍질은 따로 돼지껍데기볶음, 안에 재료들은 돼지감자짜글이, 돼지고기김치찜, 사골육수넣고 순살감자탕 등등 해먹어요. 가성비는 정말 제대로인데 소분 잘 해서 나름 머리써서 요리해야 제대로 먹겠더라구요.  

늘 하는 무난한 세일들이구요. 팝콘은 집에 떨어진적이 잘 없는거같아요 ㅎ 워홀분들이 자주 드시는 레드불도 하프입니다

콜라에 질렸다, 근데 탄산은 먹고싶다 하는분들 스윕스 미니병 추천이요!가격도 이렇게 세일할때 구입하면 병당 $1 아래이고, 레몬라임비터같은것도 가끔 먹기좋더라구요. 

치즈플래터만들때 좋은 콜스 Finest 브랜드. 울월스나 콜스 둘다 각자 자기 브랜드들을 좀더 전문화해서 키우는듯해요. Finest 브랜드들은 빵이나 치즈류 등등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고퀄인느낌이예요

간단히 먹기 좋은 라자냐나 일반 밀들도 40% 할인입니다. 호주느낌내며 먹기 괜찮아요 ㅎㅎ 

또하나 우리집에서 안떨어지는 음식인 KB 취김류.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되니 넘 간편하고 맥주안주나 다른 음식 먹을때 곁들여먹기 넘 좋죠. Ristorante 피자도 괜찮은데 예전엔 3불대까지 할인하더니 요즘은 거의 그런건 없네요. 

피부 예민해서 순한 화장품 쓰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국브랜드 simple. 포밍클렌저나 스킨, 클렌징티슈 모두 만족하며 사용했어요

 

이번주도 모두들 해피쇼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