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세일정보/울월스·콜스주간세일

[울월스/콜스세일정보] 5월 15일 (수) - 5월 21일 (화) : 호주 워홀 울월스 호주 콜스 장보기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5. 16.

울월스

메인. 최근에 인기있는 어니언링 과자가 눈에띄구요. 캐드버리 초코종류들도 하프할때 드세요! 초코의 나라인만큼 달달한것들 맛난거 넘 많아요. 특히 개구리초콜렛은 냉장고에 늘 넣어뒀다 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어줘야죠 ㅎㅎ 

Cobs 전자렌지용 팝콘도 맛나요! (예전에 추천했던 Pop Box팝콘이 더 맛나긴 하지만.. 세일을 잘 안함 ㅜㅜ) 그리고 사람들 많을때 다같이 티타임시 간단하게 먹을 달달한 케이크슬라이스 하프예요. 엄청 맛낟기보단.. 이 나라 문화에 맞게 그냥 나눠먹기 좋은? ㅎㅎ 

헤인즈 하프. 마요네즈와 아이올리 하프입니다. 마요는 사실 한국마요나 큐피 마요가 더 맛난거같긴해요. 

그리고 한국분들이 많이 드시는 선라이즈 미디엄그레인 하프입니다. 히나타 쌀이 젤 맛나서 그거 세일만 기다리고있는데 몇주째 안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땅콩버터, 초리조 다 인기템이구요 

저 마스터푸트 토마토가 사용하기 편하고 괜찮더라구요. 같은 디자인 바베큐소스는 김숙이 호주여행왔다가 사간제품이기도 하다는..ㅋㅋㅋㅋ 모든 바베큐소스가 비슷하긴 하겠지만 닭다리살 구운 다음에 저 바베큐소스 + 굴소스약간 + 간장 + 올리고당 끓여서 졸여먹으면 완전 맛난 데리야끼느낌나요! 

그레이비소스, 팬케이크가루 모두 인기템입니다 ㅎ 

신라면 볶음면이 하프이구요! 

파스타면은 사실 저렴하게 먹는 건면들은 거의 비슷비슷하긴하죠. 돌미오 소스는 종류별로 팬트리에 쟁여놓을만해요. 꼭 파스타가 아니더라도 각종 요리에 사용하기 좋거든요. 그리고 헤인즈 빈! 햄소스가 맛납니다 ㅎ 

인터네셔널 푸트는 코코넛롤 원탑! 커피랑 먹으면 순식간에 없어지구요. 한키친 누들도 맛있는데 얼마전엔 하프더니만 이번에는 약 30%정도 할인이네요. 

헬시스타레이팅으로 증명하는 초바니. 몸에 좋은 요거트 많이 챙겨드시구요

개인적으로 맛은 타마밸리가 좀더 맛있는듯해요 ㅎㅎ 딱 저제품이 사이즈도 딱 좋아서 자주 쟁여놓고 먹는템이예요. 망고맛 추천입니다! 

Borg's 시리즈는 호주 리뷰를 봤을때 모두들 끔찍하다고 입을 모아 말할정도라 그리스식 음식을 좋아해서 주말마켓에서도 자주 사먹는편인데 차마 시도를 못하겠더라는.. 하프임에도 불구하고 스킵예정입니다. 

요즘같이 감기가 유행일때 스트랩실은 필수죠! 4시간 간격으로 드실수있고 감기기운, 특히 목감기 기침감기에 도움이 됩니당. 

세제류 세일들이구여

세타필은 세일 잘 안하는 편이고 최대가 40%인듯해요. 바디용으로는 확실히 세타필이 순하고 좋은듯해요! 

립밤들도 40% 할인입니다. 버츠비 더마 등등 기본템들 있구요

스트랩실 여기 좀더 자세히 나와있는데 몇개입인지 잘 보고 구입하세요. 보통 캠웨어와 가격 비교해보면 됩니다.

허니레몬으로 봤을때 36개 기준 울월스 $8.75이고 캠웨어 $9.99, 48개는 울월스에서 $10.50으로 젤 저렴하네요. 집에 없으신 분들은 울월스에서 48개짜리 이렇게 할인때 꼭 구입해두세요! 

그리고 LEMSIP 은 해열진통차(?)라고 볼 수 있는데 감기기운있다. 약간 몸살기있다 할때 한잔 따뜻하게 타서 드시고 주무세요. 몸이 한결 나아질거예요! 아프면 사러 나가기 힘드니 미리 사두세유....

 

콜스 메인. 스미스 킷캣 젤리류등 늘 하는 세일들이구요

콜스는 이번주도 무난하네요. 

저 라이스과자에 초코발린게 은근 인기있어요. 요거트, 카라멜 등 다양한 맛들 있고 모두 다 트라이해보실만하답니다! 

프리레인지 허벅지살! 전 보통 두개정도씩 소분해서 얼려두고 사용하는데요. 닭볶음탕, 데리야키치킨, 찜닭 등 어떤 요리를 해도 맛나요! 일반 볶음요리용으로도 좋구요. 

온라인으로 구입시 100불이상 구입하면 10% 할인입니다! 신선식품 구입할거 아니면 이렇게 구입하셔도 괜찮을듯요. 저는 신선식품들은 눈으로 직접 보고 골라야해서 잘 사용하진 않아요 ㅎ 그리고 Flybus 카드 만드시면 가끔 10% 할인 딜 받으실 수 있어요. 

콜스키친으로 간단하게 한끼 드시기도 좋구요. 

세일하는 세제들입니다. 이번주도 해피쇼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