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세일정보/울월스·콜스주간세일

[울월스/콜스세일정보] 1월 17일 (수) - 1월 23일 (화) : 호주 울월스 호주 콜스 장보기

by 에스더의 호주라이프 2024. 1. 17.

 

이번주 울월스 메인. 참치야 사실 울월스나 콜스 늘 어디서든 하프하니 딱히 특별한건 아니고, Bulla는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좀 느끼하다는 사람도 있어 호불호가 갈려요. 저 깁스랜드 요거트 비요뜨처럼 꺾어먹는건 맛나니 꼭 드셔보세요. 갠적으론 스트로베리에 뮤즐리 들어간게 맛나더라구요

1불짜리 꼬치도 바베큐때 구워먹기 좋구요. 레드불은 열심히 일하시는 워홀러들이 쟁여놓아야 할 품목이죠. 아니면 쉐어가족들과 파티때 예거밤 만들어먹기도 좋아서 레드불 하프땐 하나씩 쟁여놓아도 좋아요. 

그리고 호주워홀때 대부분 그냥 저렴한 콜드파워나 그런 세제들 사용하시는데.. 울월스나 콜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세제중에서는 OMO가 확실히 젤 깨끗하게 잘 빨리고 괜찮았어요. 

하프하는 제품들입니다. 이 중에 특히 추천할건 바로 저 육포! 하프는 엄청 자주하지는 않는데 가끔 이렇게 하프할때 여러개 사두고 간단히 맥주한잔할때 먹기 좋아요. 코스트코에 대용량 팔긴 하는데 소분된게 한번에 딱 먹고 끝내기 좋은 양이예요. 

그리고 V8주스는 늘 얘기했지만 실온보관주스중 가장 괜찮은 주스인거같아요. 맛은 호불호 있을 종류가 많아서.. 들어간 내용물들 보시고 한두개 괜찮다 싶은거 픽하시고 꾸준히 그거만 드심 됩니다. 전 애플이랑 breakfast를 주로 먹어요. 오렌지컬러라고 무작정 집었다가 진저들어간거 맛이 넘 심해서 놀란적이 있으니.. 뭐 들어갔는지 상세히 보세요ㅠㅠ

건강하게 과자를 먹고 싶으시다면 베지칩이죠. 야채를 그대로 말린거라 맛도 있고 부담도 없어요. 

그리고 워홀하시며 가장 흔하게 먹는 쌀 미디엄그레인 10키로 $19입니다. 

근데 쌀은 개인적으론.. $10정도 더주시고 한인마트에 코시히카리 구입하시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훨씬 밥이 찰지고 맛있어요. 어차피 밖에서 밥 한끼 사먹으면 $15-$20 그냥 넘어가는데.. 돈 조금 더 보태서 좀더 맛난 쌀 사서 오래 드시는걸 추천해요. 

워홀하면서 그렇게 청소를 할 일은 많이 없을수도 있지만, 일단 저 Jif 는 청소용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세면대, 싱크대 등에 살짝 짜서 스펀지로 문지르고 싹 씻어내면 광이 아주그냥.. 조금 거친 스펀지로 지프 써서 청소하면 샤워부스 안에도 깨끗해져요. 

그리고 제가 늘 먹는 식빵은 맨 밑에 Abbott's 에서 나온 Light Rye 예요. 일반 화이트식빵보다 좀더 건강한 느낌이고 토스트나 샌드위치 다 잘 어울려요. Dark Rye는 조금 더 건강한 느낌이예요. 

Weis 망고맛은 진리죠. 진짜 맛있어요! 망고를 그대로 갈아얼린느낌. 완전 추천합니다! 저게 좀 양에 차지 않는다 싶으신분들 큰 통에 들어있는거 세일할때 사두세요. 저렇게 하프할때가 아니라면 그게 좀더 가성비좋아요. 

코코넛롤은 언제나 맛있죠. 저는 일반맛이 좋은데 주변 사람들은 딸기나 바나나맛도 좋아하더라구요. 

헤인즈 마요네즈가 하프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저 KEWPIE나 한국마트 오뚜기가 맛은 훨씬 있는듯해요 고소하고. 아무 마요나 상관없다 하시면 헤인즈 하프때 사두시고, 좀더 고소하고 맛난 마요 먹고싶다하면 KEWPIE나 오뚜기드세용 ㅎㅎ

 

 

 

콜스

콜스 할인제품들입니다.

 

오리탕 드시고싶으신분들, 이 Frozen Duck 드시면 되는데요. 일단 꽁꽁 얼어서 녹이는데만도 시간이 꽤 걸리고 손질이 쉽지는 않을거예요. 그래도 한인마트나 중국마트에서 오리탕 재료 산 후 같이 푹 끓이면 제대로 보양식 먹는 느낌이 나긴 한답니다. 워홀분들보다는 집에 큰 솥이 갖춰져있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부추 데쳐서 같이 먹으면 진짜 힘이 나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Shapes 전 갠적으로 저 주황색맛 넘 맛나더라구요. 좀 짭짤하긴 한데 맥주나 탄산이랑 먹으면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 그리고 Cobs 팝콘도 정말 맛나요. 특히 그린컬러. 꼭 드셔보세요. 

씨리얼류 하프할인이예요. 저 코코팝도 한국이랑 같은 맛이고, 갠적으로는 크런치넛, 후루트링이 좋아서 자주 먹어요. 이번에 다 하프세일입니다. 하프는 아니지만 조금 건강하게 드시려면 마일로 추천해

썬크림은 하프때 사야죠. 뭐사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니베아 파란색 큰거 사서 들고다니며 수시로 바르세요 ㅎ 예전에 제가 한창 조사해봤을때 니베아가 평이 젤 좋았어요. 

첫번째 트위기스틱이나 두번째 런치박스용 스틱. 치즈와 곁들여 와인안주로도 정말 좋죠. 

타즈매니아 까망베르, 브리치즈. 이것도 와인안주로 좋구요. 하프는 자주하진 않는데 이렇게 한번씩 할때 사두고 저녁에 와인, 맥주 드실때 크래커와 함께 드셔보세요. 견과류와 꿀 올려서 브리치즈구이로 먹어도 정말 괜찮아요. 

스테이크용으로 한창 먹었던 고기인데요. 이 브랜드 좀 도톰한 스카치필렛이 스테이크용으로 구워먹으면 정말 맛나요. 

토마토는 몸에 좋으니 꾸준히 드셔주세요. 일반 토마토보다 요 꼭지의 토마토가 한국의 찰토마토느낌으로 맛있어요. 카프레제도 좋고 그냥 썰어드셔도 좋고 샌드위치 안에 가득 넣어 드시거나 살사소스 만들어 드셔도 좋아요

방울토마토도 체리토마토대신 이렇게 좀 길쭉한게 좀더 찰지고 맛있답니다. 

모찌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바로 이거! 한국에서 먹던 딱 찹쌀모찌아이스크림이구요. 초코맛이 좀더 진하고 인기있어요. 마차맛은 약간 더 진했으면 싶긴 하지만 이렇게 하프하면 가성비 좋으니 안살 이유가 없죠. 

핫크로스번이나 바나나브레드, 안작쿠키. 큰 세일은 아니지만 호주에 계시다면 꼭 드셔봐야죠. 핫크로스번은 에프 돌리고 버터발라먹음 맛있구요. 바나나브레드도 살짝 토스트해서 먹는게 더 맛있어요. 

여기서 집중해야 할 것은 바로 저 팝콘과자입니다. 

이건 그냥 보인다싶으면 마구 집으세요. 다섯개고 열개고 집으셔야합니다. 꼭 빨간색으로요. 넘넘넘 맛있어요! 하프일때 꼭꼭꼭 드셔보세요

늘 추천드리는 건강한 땅콩잼. 크런치한거, 스무스한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고르시구요. 

스팸도 조금 세일하네요. 스팸은 두어개씩은 늘 팬트리에 쟁여놓아야 할 품목이죠

파스타 소스 여러가지있지만 저 맨 마지막에 있는 파스타소스는 야채랑 소고기 등이 들어있어 그냥 면에다 저 소스만 부어 볶아주면 됩니다. 바로 먹기에 젤 괜찮은 소스예요. 저는 볼로네이즈를 젤 많이 먹어요. 

냉장코너에 있는 주스들 중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있는 누디주스. 

머릿결이 고민이신분들. 전문적인 제품 말고 그냥 싼맛에 울월스 콜스 제품으로 좀 케어하고싶다하면 로레알 엘바이브 트리트먼트류 사서 써보세요. 진짜 부들부들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납니다! 

U보다 좀더 착용감이 좋은 Libra. 30% 세일입니다. 

 

 

이번주도 모두들 해피쇼핑하세요 :)